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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 리포트

[인산가] 홈쇼핑 판매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

작성자 :
IBK투자증권
작성일 :
12-24 10:25
조회수 :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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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Q19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7.7%(yoy), 46.7%(yoy) 증가


지난 3분기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75억원(+7.7% yoy), 18억원(+46.7% yoy)을 기록. 기존 회원제 플랫폼에서 벗어나 온라인, 홈쇼핑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신제품 출시를 강화함에 따라 실적 개선세가 이어짐. 특히 4월부터 홈쇼핑채널에서 9회 죽염과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으로 구성된 인산죽염 세트를 판매하고 있는데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하는 등 높은 판매 성과를 달성

 

 

 

홈쇼핑 판매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