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기업분석 리포트

[오리온] 내년에도 신제품 출시 및 비용절감 효과 지속

작성자 :
IBK투자증권
작성일 :
11-29 10:30
조회수 :
1347

 

 

목표가 155000 | 투자의견 매수

3Q19 신제품 판매 효과와 비용절감으로 큰 폭의 이익 개선


지난 3분기 중국을 비롯, 국내와 베트남 등 전 법인의 실적이 개선된 영향으로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300억원(+7.3% yoy), 1,018억원(+29.4% yoy)을 기록. 국내 법인은 스낵, 비스킷 등 신제품 출시 효과와 더불어 광고선전비를 축소함에 따라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4.4%(yoy), 35.0%(yoy) 증가함. 중국 법인도 신제품 판매 호조세 및 비용절감 효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4.9%(yoy), 17.4%(yoy) 늘었고 베트남은 초코파이, 카스타드 등 파이류를 비롯 쌀과자 판매 호조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25.5%(yoy), 108.7%(yoy) 개선. 2분기 부진했던 러시아 법인도 초코파이 익스텐션 제품 및 초코송이 판매 증가로 실적 성장

 

 

 

내년에도 신제품 출시 및 비용절감 효과 지속.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