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분석 리포트
[화장품] K-Beauty의 새로운 기회 점검
- 작성자 :
- IBK투자증권
- 작성일 :
- 04-10 11:11
- 조회수 :
- 1221
애널리스트 안지영
K-Beauty의 중국 내수 시장 공략의 새로운 기회
화장품 영업은 국내 면세점에 집중되고 있는데 중국 내 공식채널을 갖췄거나 마케팅력을 갖춘 왕홍 마케팅을 통해 매출 회전이 빠르게 일어나는 브랜드들 위주로 거래가 집중되고 있다. 반면에 중국의 전자상거래법이 의미하고 있는 중국의 무역 시스템의 패러다임 변화 속에서 티몰글로벌의 글로벌 브랜드 확대 기조와 함께 K-Beauty도 긍정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판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