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분석 리포트
의류 - 나이키와 중국 로컬업체로 살펴본 중국 스포츠용품 시장
- 작성자 :
- SK증권
- 작성일 :
- 03-30 10:16
- 조회수 :
- 610
나이키와 중국 로컬업체로 살펴본 중국 스포츠용품 시장
'15년 중국 스포츠용품 시장은 16%로 고성장했다. '14년 5% 반등에 이은 성장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 관련기업인 중국 대표 스포츠용품 기업 안타의 주가는 3년간 매년 50%의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향후 중국 스포츠용품 시장은 정부정책, 중국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등으로 고성장을 지속할 전망이다. 국내기업 중 중국 스포츠용품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는 업체에 주목할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