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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분석 리포트

유통,섬유업종 - 실적 모멘텀과 valuation 매력주에 집중

작성자 :
HMC투자증권
작성일 :
10-01 10:14
조회수 :
513

유통업 3분기 영업실적 Preview, On/Off-line간 뚜렷한 차별화 지속
지난 3분기 유통업종의 영업실적은 소섹터와 종목마다 실적 차별화가 뚜렷하게 나타날 전망이다.
정부의 영업규제 효과가 본격화되고 있는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의 실적부진이 지속되고 있
고, 소비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백화점의 기존점 성장률은 여전히 낮은 한자릿수 성장에 그치고 있
다. 반면, 유통업태 중 비교적 양호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홈쇼핑의 경우 지난해 높은 기고효과
에도 불구하고, 합리적 소비성향 강화와 업체의 상품믹스 변환 전략의 성공으로 양호한 실적 모멘
텀이 유지될 전망이다. 편의점의 양호한 성장에 힘입어 GS리테일은 슈퍼마켓의 부진에도 불구하
고 양호한 실적이 가능할 전망이다. 반면,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분기 큰 폭의 실적 호전으로 인
해 3분기에는 다소 저조한 실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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