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업종분석 리포트

디스플레이산업 - 북미 TV판매 동향 (2013년 4월 셋째 주)

작성자 :
HMC투자증권
작성일 :
04-19 08:56
조회수 :
2381

TV업체들의 신제품 출시가 계속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비중은 감소 추세
삼성전자와 LG전자를 비롯한 주요업체들의 신제품 출시가 계속되고 있으며. 판매량 기준으로
대부분의 인치 대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선방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TV수요를 촉진
시킬 만한 업체간의 제품 차별성이 전무한 상황에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는 국내 업체들은
35%가 넘는 높은 SKU(Stock Keeping Unit) 비중을 3주째 이어가고 있다. 또한 Best Buy
의 Best-selling 신제품 TV 중, 단 두 모델만이 $500 이상의 가격으로 출시된 것으로 보아,
주요업체들의 프리미엄급 TV 출시는 대부분 마무리가 된 걸로 판단된다.

 

 

 

130419_hmc.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