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분석 리포트
[미디어] 목표는 당신의 시간!
- 작성자 :
- DS투자증권
- 작성일 :
- 09-06 10:50
- 조회수 :
- 400
애널리스트 장지혜 | |
디즈니, OTT(디즈니 플러스)와 테마파크를 연계한 새 멤버십 계획 8/31(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은 디즈니가 자사 OTT 디즈니플러스에 테마파크 리조트 의 할인 및 커머스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과 유사한 형태의 새 멤버십은 테마파크 할인 외에도 무료 배송 상품 할인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등 을 제공하며 가입자 확 대 와 락인 Lock in, 묶어두기 효과가 기대된다 디즈니는 최근 FY 3Q22 실적 발표에서 전체 OTT 가입자 수가 2.2 억명으로 넷플릭스의 구독 수를 돌파했으며 광고모델 도입 등 수익화 방안에 대해서 언급한 바 있다 리오프닝 후 테마파크 실적 개선이 가파른 상황에서 두 사업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