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원격지원 연장결제 카드결제 방송접속오류 온라인상담 즐겨찾기 Quick Menu

공지사항

[안내] 밥TV 홈페이지 카드결제 안내 FAQ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01-04 14:14
조회수 :
31004

안녕하세요. 인터넷 증권방송 TV 입니다.
밥TV 유료 회원 가입시 신용 카드 결제가 어려우시거나, 오류가 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월간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가입하실 전문가,기간,시작일을 선택하신 후, 결제 수단을 신용카드를 선택하신 후 아래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카드 결제창이 나타납니다.
(무이자 카드 할부 안내는 공지사항 및 고객센터 1588-9659으로 문의주세요)

  •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실 때에는 은행용 공인인증서 및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증권용 공인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증권용 공인인증서에서 범용 공인인증서로 전환 가능. (문의 고객센터 1588-9659)
    원격지원으로 결제 도움 요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2. [환불안내][전문가변경,일시정지]안내 확인 요망

3. 하단에 결제하실 카드를 선택 다음을 눌러 주세요.
  1. [ISP 안전결제] - BC/국민/우리/저축은행일 경우

  • ① 등록된 ISP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왼쪽 ISP신청/재신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 ② 만약 카드는 등록되어 있는데 ISP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에는 아래 메뉴에 있는 ISP비밀번호 재등록을 클릭.
  • * 기존 ISP 에 등록된 카드가 있으시면 카드선택에서 결제를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 하신 후 할부기간을 입력 후 ISP 비밀번호를 넣어 주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 완료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 ISP카드를 신청/재신청 하실 경우
    ISP 비밀변호를 (새로 입력 가능) 입력한 뒤 (영/숫자를 조합한 6-14자리)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 다음에 나오는 창에서 [공인인증서]의 유무를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 [공인인증서]의 유무를 떠나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오게 되며, 회원님의 휴대폰이 가입되어있는 통신사핸드폰번호를 입력 후 인증받기를 클릭
    전송된 번호를 인증번호 입력란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을 누르시면 ISP카드정보를 저장할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

  • ISP 저장매체를 선택하신 후 다음 클릭
  • ISP 저장매체를 선택하신 후 다음 클릭
  • ISP카드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화면입니다. 확인 을 누르시면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 일반적으로 하드디스크에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동식디스크나 IC카드 휴대폰 등 에 저장을 하시려면 그에 맞는 저장 위치를 클릭 하신 뒤 다음을 누르시면 등록이 됩니다.
  • 휴대폰에 추가저장 을 선택하였을 때 나오는 화면이며, 휴대폰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 ISP카드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화면입니다. 확인 을 누르시면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실때에는 은행용 공인인증서 및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증권용 공인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문의 고객센터 1588-9659)

    - 공인인증서 선택란에서 카드발급 명의와 일치하는 공인인증서를 선택 후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결제 완료창을 확인하신 후 결제 유/무를 한번더 확인 하시려면 고객센터 1588-9659로 문의주세요.
    1. [안심클릭] - 삼성 / 현대 / 외환 / 신한 / 롯데 / 하나 / 씨티 / 한미 / 광주 / 전북 / 수협 / 제주 / 산은 / 신협 / 신세계 / 농협NH 일 경우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 '안심클릭서비스' 메뉴에서 안내된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등록을 하시면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30만원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안심클릭이 아닌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1. ① 결제 상품명 및 결제 금액을 확인후 결제하실 카드사를 선택 하세요

    • ② 안심클릭 - 삼성 / 현대 / 외환 / 신한 / 롯데 / 하나 / 씨티 / 한미 / 광주 / 전북 / 수협 / 제주 / 산은 / 신협 / 신세계 / 농협NH 사용하실 경우

  • 결제 상품명 및 결제 금액, 할부 개월 수를 확인 후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 후 카드 번호 입력확인을 눌러 주세요
  • 본인확인 절차를 위해 공인인증서(30만원이상결제 필수선택사항)체크 확인 후 확인버튼 클릭!
  • 공인인증서 선택란에서 카드발급 명의와 일치하는 공인인증서를 선택 후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 안심 클릭창에서 개인확인 메시지 (예: 회원님 성함 or 기타별명) 등을 넣으신 후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세요 (영문/숫자 조합 6-10자리)
    한번 더 비밀번호 확인란에 안심클릭비밀번호를 넣어 주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고객정보가 성공적으로 등록되었다는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안심클릭 인증창에서 공인 인증서 방식을 클릭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아래 참조)
  • 세이브 신청에 유/무를 클릭해주세요.( 세이브 신청 및 각 카드사 혜택에 관한문의는 사용 하시는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다시 한번 공인 인증서 선택란이 나오시면 공인인증서 선택후 인증서 암호 입력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결제 완료창이 나타 납니다.
  • * 결제 완료창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시에도 결제오류가 나시면 고객센터 1588-9659 로 문의 주세요
    1. 해외카드 (비자,마스터,JCB,아멕스,다이너스등…)일 경우
    2. 해외카드 사용시 고객센터 1588-9659 로 문의 주세요. 원격지원을 통해 결제를 도와 드리겠습니다.